라라브레드 송정점 광주 광산구 광산로19번길 24 양산점 광주 북구 하서로 498 그 외 타지역
이 날 방문한 곳은 최근에 오픈한 양산점이다. 본촌 힐스테이트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12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벌써 품절된 종류도 있었다. 빵은 계속 나오는 중인듯 했다.
크림이 부드러웠던 팡도르. 세상 달 것 처럼 생겼지만 그 어떤 빵도 진한 아메리카노 앞에서는 무너지는 법이다. 빵에는 무조건 커피가 짱.
라라브레드는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곳이다. 애초에 빵 테이크아웃이 목적이었던 터라 공유할 목적으로 메뉴판만 촬영해왔다. 계산대 너머로는 오픈 키친이다. 커피/음료를 제조하는 직원 하나가 따로 있고 빵 포장만 맡아 하는 직원이 둘이나 된다. 주문 번호를 불러주며 픽업을 돕는 직원은 또 따로다. 우리 뒤로도 계산한 빵을 기다리는 손님이 몇이나 더 줄을 서 있었다.
이 날 우리가 사온 빵. 스틱 데니쉬는 달짝지근하면서도 바삭한게 마음에 들었다. 밤 식빵은 부재료가 많이 들어있는 편은 아니었으나 겉면에 올려진 비스켓이 맛있었다. 인절미와 단팥찰빵을 섞은듯한 가운데 빵은 궁금해서 구입했으나 추천하지는 않는다. 치아바타는 무난한 맛. 다음 번에는 브런치 메뉴를 맛보러 다시 와 볼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