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 듀얼미스트 무선가습기. 나는 처음 들어 본 회사의 제품인데 찾아보니 이미 가성비 갑 국민 가습기로 유명한 제품이었다. 나만 빼고 다 알았던 건가
구조도 간단하고 기능도 심플하다. 사용방식도 편리한 편. 우선 C타입 케이블(포함)을 사용하여 제품을 충전한 후, 동봉된 사용 설명서에 따라 필터를 결합하고 하단 물통을 분리하여 적정량의 물을 채워주면 된다. 최대 500ml 까지 충전 가능. 필터 교체주기는 1-2개월을 권장하고 있다.
원버튼 터치 타입으로 조작이 편리하다. 전원을 짧게 누르면 이중 분사 모드로 가습이 시작되고,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무드등이 켜진다. 전원을 한 번 누르면 이중 분사 모드, 다시 짧게 누를 때마다 단일 분사 및 OFF 모드로 변환됨.
디자인도 깔끔하고 분사력도 우수한 편. 싱글/듀얼 모드로 조절할 수 있어서 섬세한 습도 조절에도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을 뿐더러 컵 구조로 분리가 간단하여 세척 및 관리가 편리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매우 합리적(3만원 미만)이기 때문에 국민 가습기란 별명을 얻을만 한듯. 특히나 아기를 키울 경우 실내 습도 및 온도 조절이 중요하기 때문에, 하나쯤 사두면 유용하게 쓸 수 있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