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아기를 위한 선물 추천 : 매일 튼튼박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 달리는 엄마, 런닝맘 RUNNING MOM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마와 아기를 위한 선물 추천 : 매일 튼튼박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우리의 첫사랑 2020. 11. 11. 21:40
    728x90
    반응형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바로 선물할 수 있는 부담 없는 임신, 출산 선물로 추천하는 매일 튼튼선물, 튼튼박스.



    튼튼박스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맘스 앱솔루트 식물성 오메가3 20캡슐 한 박스
    맘스 앱솔루트 식이섬유주스 오렌지 두 팩
    맘스 앱솔루트 타먹는 임산부 영양파우더 단호박
    맘스 앱솔루트 타먹는 임산부 영양파우더 코코아


    맘스 앱솔루트에서 출시한 제품의 체험팩(?) 또는 선물세트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
    식물성 오메가3는 가장 최근 출시된 제품으로 예전 랜선 육아교실을 통해 상세 설명을 들었던 제품인데 상당히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으로 알고 있다. 오메가3는 요즘은 다들 식물성으로 섭취하는게 대세인듯하고 EPA와 DHA의 합 500mg 라는 것을 강조한 제품. 비타민 D와 E 성분 포함.

    입덧 주스로도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식이섬유 오렌지 주스는 나 또한 임신 기간 내내 박스째 쟁여놓고 마시던 주스. 식이섬유를 5000mg 함유하고 있어 변비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하는데 주로 철분제 (액상) 먹고 난 뒤 같이 먹었다. 철분제 섭취 시 오렌지 주스의 당분이 철분 흡수를 방해해서 같이 섭취하는 게 흡수율을 떨어뜨린다고 같이 먹지 말라는 말도 들었는데 또 비타민 C는 철분의 흡수를 돕는다. 줄곧 같이 먹었는데 나는 철분 수치 쭉쭉 잘 올라주었고 출산 후에도 크게 떨어지지 않았음.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판단은 역시 본인의 몫.

    타먹는 임산부 영양파우더 단호박/코코아 역시 입덧으로 고생할 때 공복 상태로 오래 있으면 메슥거리는 공복덧을 피하려고 종종 타먹은 파우더. 임신 전 먹던 프로틴을 먹어도 나쁠 건 없겠지만 괜히 마음이 찜찜해서 치워두고 있었는데 프로틴 파우더는 아니지만 엽산이나 칼슘, 아연 등 미량 영양소를 섭취하기 용이한 형태와 맛으로 구현한 제품이라는 데서 추천. 단호박이든 코코아든 둘 다 그 원래의 맛 자체를 좋아하는 편인데 위 두 제품 중 추천하라면 코코아 맛을 더 선호함. 코코아 맛만 주구장창 먹었다. 디카페인 캡슐을 내리고 우유를 조금 타서 코코아 파우더를 더해주면 휘핑 뺀 나름 카페모카 맛이 난다. 한창 코로나 심해서 카페 가기 어려울 때 많이 만들어 마셨다.

    임신 중 따로따로 박스 단위로 사먹었던 제품들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샘플링 해 볼 수 있게 된 것 같아서 좋다. 주변 임신을 준비하는 친구, 이미 임신 중이거나 출산, 육아하고 있는 지인이나 친구에게 소소하게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또는 나 자신에게 선물하기에도 좋고. 적당한 가격대로 두루 먹어보고 나에게 필요하고 내 취향에 맞고 좋은 제품은 추가로 다량 구매하면 되니 알뜰하기도 하다. 이미 써보고 먹어본 제품들이라 그런지 나는 무조건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달리는 엄마 런닝맘